브니엘 뉴스

[강원지방신문]"항노화, 항산화 기술력 보유" ㈜브니엘월드 유치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사비아 작성일17-03-13 14:26 조회2,663회 댓글0건

본문

 

logo.gif

 

2016. 10. 04 김영식 기자

 

5536_4800_466.jpg

 

 

 

강원 태백시(시장 김연식.사진 왼쪽)는 강원도와 함께 지난달 30일(금) 장성농공단지로 본사·공장 등을 이전하는 ㈜브니엘월드(회장 안재삼)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브니엘월드는 고추냉이의 항균, 항노화 효용 추출물로 만든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경기도 고양시 본사와 공장을 태백으로 이전하게 된다.

 

㈜브니엘월드는 태백 장성농공단지 4,344㎡(1,314여평) 부지에 53억 원을 투자해 오는 2018 년에 지역주민 20여 명을 신규 채용할 계획에 있으며 2025년까지 10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브니엘월드는 지난 2006년에 회사설립 후 최근까지 상품개발 및 특허출원 등 연구개발에 치중, 2015년에는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인증 획득한 기업이다.

 

또,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했으며, 그 외에도 다수의 특허출원 보유하고 있는 국내엣는 보기드문 기술우위의 기업으로 알려졌다.

 

㈜브니엘월드는 태백시로 기업이전 후 지금까지 온라인 중심의 판매에서 판매망을 넓혀, 미국을 비롯해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로 수출을 할 계획을 갖고 있다.

 

현재, 일본기업인 신비재팬, 거산재팬과의 수출계약으로 생활용품, 화장품 수출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브니엘월드의 와사비아 제품은 와사비아(고추냉이) 천연추출물을 이용해 악취제거, 먼지균과 곰팡이균을 잡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항균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는 화장품, 치약, 칫솔, 염모제, 방향제, 항균 탈취제, 샤워기, 섬유유연제를 비롯해 차류, 양념소스 등 식품류 제품 등 다양하다.

 

㈜브니엘월드의 금번 이전은 그 동안 태백시가 중점으로 추진해 온 항노화 산업육성 계획의 일환으로 제1호 기업으로 산업화의 첫 단추가 되어, 2호, 3호 기업이 줄을 잇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태백시 관계자는 “강원도 공동으로 ㈜브니엘월드가 빠른 시일 내에 정착할 수 있도록 인·허가 등 행·재정적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사 전문 > http://www.gwuni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3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