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니엘 뉴스

와사비아 제습제로 제습은 기본, 항균 향기는 보너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사비아 작성일17-02-22 16:01 조회2,848회 댓글0건

본문

bf08ca789c1a325b6943be15f3a6d68d_1487746817_8445.jpg

 

더운 여름철과 장마철 빈발하는 집 안의 습기와 악취로 인해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져 가정 위생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주방, 욕실은 물론 집 안 곳곳에 곰팡이 등의 세균이 번식해 식중독을 일으키거나 호흡기 질환, 아토피 등의 질병을 악화시킬 만큼 습기는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

큰 공간은 제습기를 돌리면 되지만 작은 공간에는 신문지나 기타 제습제를 놓게 되는데, 습기가 모아지게 되면 좋은 물이 모이는 것이 아니라서 항균이 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친환경 항균업체 ㈜브니엘월드(대표 배금숙, www.wasabia.co.kr)는 “장마철 집 안 습기 및 악취 관리는 물론 항균까지 되는 제습제는 시중에서 찾아보기 어렵다”며 “와사비아 고기능성 습기제거제 ‘향유고래’를 적극 추천한다. 안전성이 검증된 천연 고추냉이 성분의 살균력, 항균력, 탈취력, 항곰팡이, 방충력을 갖춘 제품이다”고 말했다.

4계절 사용할 수 있는 와사비아 고기능성 습기제습제 ‘향유고래’는 습기를 점차적으로 흡착·제거하고 악취를 제거한다. 공기 중에 안 보이는 먼지균, 곰팡이균 방지와 옷을 좀먹는 벌레를 퇴치해주는 방충효과에 새집증후군, 새차증후군을 해결해준다. 향기는 보너스인 향기나는 멀티 고기능성 제습제다.

장마철 꿉꿉한 집 안 곳곳부터 자동차까지 일상생활 속 항균, 탈취, 제습이 필요한 곳 어디든지 사용하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특히 옷장과 신발장에 사용하면 습기로 인한 곰팡이의 번식을 막아 옷과 신발을 보호,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지출을 예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