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니엘 자료실

FDA품질 안전성 TEST 통과 제품설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사비아 작성일17-03-30 16:22 조회2,783회 댓글0건

본문

FDA?

미국 연방 식품의약국 FDA(FOOD ADN DRUG ADMINISTRATION)

미국 보건 보지부(U.S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산하 기관으로서 미국에서 가장 역사 길고

신뢰 할 수 있는 소비자 보호기관의 하나로 한국의 식품의약청에 해당하는 정부기관입니다.

FDA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상거래 되고 있는 각종 제품의 안전성과 효율적인 생산 유통, 판매 등을 관리하여

공중위생을 보호 하는 것이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제품의 안전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FAD로 부터 품질 안전성 테스트 통과한 제품으로 제품의 신뢰도는 세계 어느 국가에서나 절대적인 인정을 받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와사비아 제품이 가장 신뢰성이 높다는 미국FDA에서 중금속,잔류성안전성 검사를 하고 통과 함으로써

미국 FDA검사필 제품이 되었습니다. FOOD SPECIALISTS로 받았기 때문에 어린아이가 먹어도 안전하다는 검사입니다.
그러니 어린아이가 먹어도 안전하다고 했으니 어느정도 안전하신지는 감이 잡히실 것입니다.

항상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게 항균시대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WASABIA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와사비아에서는 아래의 성분들이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FDA에서 검사한 유기염소살충제및 금속 종류와 설명

aldrin 알드린

유기염소계의 토양 해충 살충제로 농약의 일종이다. 채소 해충, 보리 해충 등에 살충제 및 살균제로 사용된다.화학식은 C12H8Cl6 이며, HHDN이라고 약기한다. 식물에 살포한 경우의 잔류성은 적으나 토양에 투약하면 오랫동안 잔류한다.

BHC [benzene hexachloride]

유기염소계농약 19431945년경에 개발된 강력한 유기합성 살충제. 농산물 및 자연환경 중에서 잔류기간이 너무 길어 인체에 만성중독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 최근에는 전세계적으로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1979년 사용을 금지하였다.

chlorpyrifos 클로르피리포스

방역에 많이 사용되는 살충제의 주성분으로 가열하면 열분해돼 독성을 지닌 염화물,질소산화물,황산화물,인산화물 등을 방출하는 유독물질이다. 눈과 피부에 매우 자극적이며 노출시 두통,현기증,구토,설사,발한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DDE [dichloro-diphenyl-dichloro-ethylene]

비교적 독성이 약한 방역·살충제의 일종. 농약이 대사에 의하여 변화하는 경로. 가령, DDTDDEDDD . 그리고, 대사는 잔류 DDT의 대부분은 DDE의 형상으로 검출되는 것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DDT [dichloro-diphenyl-trichloroethane]

유기염소 계열의 살충제이자 농약이다. DDT의 반감기는 2년에서 15년으로 잘 분해되지 않으며 몸속의 지방 성분에 주로 쌓인다. 땅이나 물 속에 남아 있는 DDT는 식물에 흡수된 후 생물농축을 통해 인간 같은 생물에게까지 영향을 미친다.

dieldrin 딜드린

드린계 농약의 일종으로 유기 염소계의 살충제. 알드린보다 속효도가 작다. 어류에 대한 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논에 사용하는 것은 제한되어 있다. 유제, 수화제, 분제로 사용한다.

endosulfan 엔도설판

1956년 독일에서 개발된 살충제 농약으로 한국에서는 지오릭스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으며 포유류, 어패류, 곤충류 등에 많이 사용된다. 방제용 토양살충제로 사용되고 있다. 포유동물에 대한 독성이 다소 높은 편이며 어패류·야생동물 및 꿀벌에 대한 독성도 비교적 높은 편이므로 사용에 주의하여야 한다.

endrin 엔드린

유기염소계의 살충제로 무색의 결정성 고체이며 과수 해충, 야채의 나방 애벌레, 진딧물 등 광범한 해충에 유효하다. 세계자연보호기금은(WWF)이 환경호르몬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1972년 제조됐으나 사용을 금하고 있다.

heptachlorepoxide 헵타클로르에폭사이드

Heptachlor살충제의 대사산물로서 토양중 잔류기간이 길고 살충활성도 높음.

hexachlorobenzene 헥사클로로벤젠

벤젠의 여섯 개 수소를 모두 염소로 바꾼 화합물. 바늘 모양의 무색 결정이다.잔류성유기오염물질

Lindane 린덴

r-BHC99% 이상 함유하는 살충제.가메크산(gammexane)이라고도 한다. 린덴은 냄새가 없는 결정상인 백색 분말로 살충력이 빠르다.잔류독성 때문에 판매 ·사용이 금지되고 있다.

methoxychlor  메톡시클로르

DDT와 비슷한 유기염소계(有機鹽素系)의 살충제로 분자식 C16H15O2Cl3이다. 백색 결정이며, DDT와 마찬가지로 물에 녹지 않고 식물성 기름에 녹는다. 가축해충인 파리 ·모기 등의 구제에 사용한다.

sil·vex 실벡스

제초제의 일종

simazine 시마진

제초제 농약.1956년에 스위스에서 개발된 트리아진계의 제초제로 한국에서는 시마네라는 품목명으로 고시되었다. 이 농약은 토양처리제로서 심근성 작물을 재배하고 있는 농장의 광엽잡초·벼과잡초 방제제로 사용된다. 저독성이며 야생동물에 대한 독성도 낮다.

toxaphene 톡사펜

노란색 또는 호박색 고체로서 주로 살충제로 많이 사용하며 돌연변이 및 발생 등에 영향을 미치며 내분비계 교란물질로도 추정되어지는 물질.

Arsenic 비소

비소는 피부와 호흡기도의 점막을 통해 흡수되며 피부암, 간암을 유발하는 물질로 알려져있다.

 

barium 바륨

금속 바륨과 수용성 바륨 화합물은 독성이 있다. 탄산바륨도 물에는 거의 녹지 않으나, 위장에서는 녹으므로 독성을 나타낸다. 바륨이온은 작은 양은 근육 자극제로 작용하나, 중독이되면 저포타슘혈증의 원인이 된다.

cadmium 카드뮴

카드뮴이 일단 체내로 들어오면 배출되지 않고 몸 속에 남아 있게 되므로, 비록 적은 양이라도 오랫동안 계속 노출될 경우 심각한  카드뮴 농도까지 농축될 수 있다.  카드뮴은 급성중독에 걸리면 호흡곤란,흉부압박감, 식용부진, 심폐기능부전을 일으키며 심폐기능부전이 심할 경우 사망까지 이르게 된다.

카드뮴중독증을 '이타이이타이병'이라고도 한다.

chromium 크롬(크로뮴)

 

Cr(VI)Cr(III) 보다 10~100배 독성이 강하며 천연식품에 들어있지 않다. Cr(VI)는 인체에 발암 및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유전독성물질로 잘 알려져 있으나 상대적으로 Cr(III)은 장내 흡수율이 매우 낮으며 그 독성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Cr(III)은 천연 식품에 함유된 형태로서 영양보충제에 이용되고 있다.

lead 납

납은 체내에 축적되어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 독성이 나타나므로, 발병하였을 때에는 치명적이다. 납중독에 걸리면 뇌와 신경계통에 지장을 초래하여, 정신이상, 신체마비, 빈혈, 구토가 일어나는 증상을 보인다. 심한 경우에는 1 ~ 2일 내에 사망한다. 어린이의 경우에는 비록 소량일지라도 지능지수 및 주의력 저하, 읽기와 배우기 장애, 청각장애, 비정상적인 과민증, 성장 지연, 성격포악 등을 일으킬 수 있어 치명적이다. 

mercury 수은

유독하며, 증기를 조금씩이라도 장기간 흡입하면 중독증세가 나타난다. 화합물에도 유독한 것이 많은데, 특히 승홍(昇汞)은 0.6 g이 치사량이며, 또한 유기수은에 의한 중독은 미나마타병을 비롯한 환경오염과 관련하여 중요한 문제로 되어 있다. ​

selenium 셀레늄

토양의 셀레늄 함량이 높은 지역에서 재배한 식품이나 보충제의 과잉 섭취하면 호흡 시 마늘 냄새가 나고, 탈모 현상, 현기증, 피로, 초조감, 손톱과 발톱의 변화, 복부의 통증, 설사 등이 있다. 또한 발진이나 간경변도 생길 수 있으며 장기 과잉 복용은 콜레스테롤 증가 및 암 발생도 될 수 있다.

silver

가장 잘 알려진 은의 인체 영향은 은피증인데, 이는 은 나노 입자 등이 혈액 순환계에 흡수되고, 여러 생체 조직에 침착되어 피부, 눈, 점막에 영구적인 청회색 색소 이상이 나타나는 증상이다. 그러나 이 증상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키지는 않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